델코리아의 홈페이지는 너무나 지저분하네요...
찾기가 너무 힘들네요.
개인보다 기업을 많이 상대해서 그런가?
대부분 기업은 영업담당자의 핫라인이 있으니까요.
아무튼 홈페이지 이곳저곳을 클릭하고 검색해서 찾긴찾았어요.
방문전에 항상 연락을 먼저하세요!
당일 사정에 따라서 운영을 안 할수도 있으니까요.
* 개인 080-200-3800 *
* 기업 080-545-0066 *
소비자과실보장으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기업인데...
홈페이지는 안좋아해요.
델의 서비스센터는 서울, 울산, 부산 3곳에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취급품목은
노트북
데스크탑
태블릿
하지만 국내 런칭 모델에서만 가능하고, 규정에 따라 제한이 있다는 것 알아두세요.
규정이바뀌면 또 어떻게 될지 몰라요.
수리가능 품목이 변경이 될 수도 있어요.
그러니 항상 방문전에 전화 잊지마세요.
* 개인 080-200-3800 *
* 기업 080-545-0066 *
----------------------------------------------
서비스센터 위치
* 서울 :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 11길 33 신동아타워 5층
* 전화번호 : 1600-4357
* 울산 : 울산광력시 북구 진장유통로 16 진장디플렉스 2028호
* 전화번호 : 052-261-8505
* 부산 :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140, 목화주차빌딩 1층
* 전화번호 : 051-851-6211
댓글
댓글 쓰기